파산 신고후 해외여행 가능?

파산 신고후 해외여행 가능?

 

파산 신고후 해외여행 가능?



코로나가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으면서, 자영업자분들 및 바이러스 탓에 경제적 피해를 보신 분들은 자포자기한 마음이나 비슷할 것 같은데요. 프리랜서, 공무원들도 할 수가 있고 자신의 위치에서 비밀유지가 되기 때문에 하던 일도 그대로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여러가지로 제도적으로 부채를 조율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고민하고, 문의주시는 사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먼저 빚을 진 당사자라면 개시신청서부터 집 소재지의 법원에 내야합니다. 개인회생 개시결정을 통해 이를 막아낸 의뢰인 중 한 분 께서는 바람에 현관문이 덜컥거리는 소리만 들어도 심장이 내려앉는 경험까지 했다고 소회하실 정도로 일상생활에 심각한 지장을 주게 됩니다.



개인회생 신용회복을 문의한 의뢰인 김씨는 당시 소규모의 무역업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로서, 오랜기간 관련 업계에 종사하면서 쌓아온 인맥을 바탕으로 조금씩 실적으로 누적해가면서 매출 상승을 도모하고 있었습니다. 그 때문에 성공리에 판결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법조인을 통한 법률적 조력이 필수라고 볼 수 있으며, 사전에 면밀한 상담을 거쳐서 구제안에 대한 구체적인 방안을 강구해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실 따져보면 인가를 받는 게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자신을 포함하여 부양가족의 수를 계산해서 최저생계비 이상은 수입이 이어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미 휴지조각이 되어버린 주식과 10원 단위로 줄어든 코인은 잔존 가치가 전혀 없다고 판단되었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 발만 동동구르다가 결국 법적 채무조정제도를 이용해서 문제를 해결해보자는 생각에 상담 문의를 주시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서류 준비 및 경위서 및 진술서 등에 대한 작성을 도와 법원에 접수를 할 수 있었습니다. 무조건적으로 조건만 보고 가능성을 보기보다는 여러 가지의 내용을 파악해 보시고 수월하게 제도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하셔야 합니다. 이렇다 보니 채무조정제도를 찾는 분들도 당연히 늘어나게 되었는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